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가정용
- love life
- 2020. 2. 12. 21:00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가정용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후기입니다. 가정용 런닝머신으로 아이러너 제품 인기가 많은데요 크기도 적당하고 색감도 굉장히 예쁘기 때문이죠. 저도 색감에 먼저 이끌렸고 또 시중에 많은 런닝머신보다 크기가 작은 점, 바퀴가 있어 혼자서도 이동시킬 수 있다는 점, 접을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 등으로 인해 가정용 런닝머신으로 선택을 했었습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가정용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은 홈쇼핑을 통해서 했구요 하나 카드 발급을 했고 한 달에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렌탈요금은 16900원입니다. 그런데 제가 가입할 당시에 하나카드 무슨 혜택이 있다고 해서 1000원 추가 할인이 되었고 즉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한 달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카드 30만원을 써야하는데 이건 가입한 보험을 하나카드로 다 자동이체 신청했더니 월 30만원이 나오더라구요. 의료실비도 있고 암 보험도 있고 치과보험, 생명보험 등등 5개 보험 금액을 자동이체 했더니 월 30만원을 써야한다는 부담감은 없습니다.
치과 보험 가입할 때는 이게 과연 써먹을 날이 있을까 싶었는데 최근에 치과 치료를 들어가면서 아주 제대로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크라운, 치아 레진, 치아 인레이 등 총 3개의 치아 치교를 저번달부터 시작했는데 보험금 청구가 모두 가능해서 부담없이 치료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렇게 접어져서
사용 안 할 때 보관하기
아주아주 좋답니다.
이건 폈을 때 모습이구요
런닝머신 하면서 휴대폰이나 테플릿으로
영화나 유튭 볼 수 있게 거치대 있구요
usb 꽂는 곳도 있고 바스켓도 있어서
물건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깔려 있는 건 기본적으로 받은 거고
이외 런닝머신 3달에 한 번씩
윤활유 같은 걸 갈아줘야한다던데
설치하는 분이 그거 설명해주고 윤활유
작은 거 여유분 주고 가셨습니다.
가정용 런닝머신 1위인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후기
상품 설명이나 작동 방법 등은
홈쇼핑이나 인터넷 보면 잘
나와있으니까
저는 설명은 굳이 안 하구요
제가 렌탈한지 올해로 3년, 만으로는 2년
정도 됐습니다.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단점들 솔직하게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후기입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가정용 장점
색감이 예쁜 것들이 많아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무식하게 생기지 않고 예쁘게 생겨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크지 않고 바퀴가 있어서 이동하기 쉽습니다. 그렇다고 무게가 완전하게 가벼운 것은 아닌데요 이동할 때는 남성 두 명이서 앞 뒤로 들어야 옮겨집니다. 바퀴가 있기에 집 거실에서는 혼자 가능하지만 다른 곳 이동할 때는 남성 두 명이 옮겨야해요. 꽤 무겁더라구요.
흔들림이나 소음은 심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더 크고 튼튼하고 비싼 런닝머신에 비하면 흔들림은 심한데 대신 소음은 더 약한 것 같았습니다.
렌탈 기간에는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고객 과실은 당연히 유료로 고쳐야겠지요.
성인 남성이 사용하기에도 괜찮고
작다고 해도 막 작은 건 아니고
최근 헬스장을 다니고 있는데
그것들에 비해 길이가 작은 게 아닌
폭이 좁은 것이에요.
아이러너 런닝머신
앞에 있는 본판은 생각보다 약한 것 같습니다. 누가? 언제 그랬는지도 모르겠구요. 처음에 설치하는 분들이 그랬는지, 누가 쳤는지도 모르겠는데 앞판이 살짝 찌그러져 있더군요. 나중에서야 그걸 봤습니다. 사용한지 일 년도 넘어서요. 뭐 크게 신경은 안쓰였지만 아, 튼튼하지는 않구나 싶었구요.
핸드폰 거치대
손잡이도 접어지고요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가정용 해약
해약 문의를 했었습니다. 구매하고 나서 한 달 정도는 쓴 것 같은데 그 뒤로는 이게 사용이 잘 안 되더라구요. 해약 문의를 했더니 제가 물어야할 금액이 엄청납니다. 그러니까 남아있는 개월수 x 한 달 렌탈료 15900원을 한 금액보다 위약금이 더 쎕니다. 그 누구도 해약할 수 없게 만들어진거죠. 그러니까 가정용 런닝머신 렌탈할 분들이라면 더 신중하셔야 합니다.
저는 결국 해약하지 못했고 사용하지도 않게 되면서 집 어딘가에 처박아 뒀구요 중고로라도 넘기고 싶은데 넘겨지지도 않습니다. 그러니까 내가 앞으로 내야할 개월이 만약 20개월이라고 한다면 내가 10개월치를 현금으로 주고 명의이전을 하고 싶은데 런닝머신 중고 거래는 잘 안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무겁고 그러니까요.
아이러너 런닝머신
아이러너 런닝머신 층간소음은 심하지 않습니다. 내가 운동하고 있을 때는 소리가 좀 나서 아랫집에 피해가 되지 않을까 쫓아올라오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렌탈할 때 러그를 무료로 주니까 그거 깔아서 괜찮습니다. 또 기본적으로 밤 9시 이후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매너입니다.
저는 밤 8 ~ 9시 사이에 여러번 이용했지만 아랫집에서 항의 들어온 것 없었구요. 아이러너 런닝머신 층간소음은 집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너무 늦은 밤에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문제 없을 정도였습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전기세는 뭐 참새눈물 정도? 런닝머신 사용했다고 전기요금이 이렇게나 많이 나요? 전혀 체감하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접는법은 유튜브나 다른 블로그에도 나와있지만 도저히 알아먹기 힘들었구요 그래서 저는 고객센터로 전화했고 아주 친절하게 알려줬습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오일주입은 3개월 ~ 5개월에 한 번씩 해주는 게 좋다고 하며 처음에는 1병을 주고 가셨고 이후에 아이러너 런닝머신 오일주입은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구입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오일주입은 매끄럽게 굴러가도록 삐걱삐걱 소리 안 나도록 부드럽게 해주는 거래요. 아무튼 저는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가정용 런닝머신 렌탈해서 꾸준하게 사용할 분들이라면 렌탈하기 전에 아이러너 런닝머신 오일주입 가격은 얼마인지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겁니다.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가정용
아이러너 런밍머신 후기 솔직한 이야기.
렌탈하기 전으로 돌아가서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하겠니 묻는다면 절대로 렌탈 안 합니다. 지금 저는 사용하지도 않는 저 짐같은 녀석 돈을 그대로 내고 있고요 중고로도 잘 안 나갈 것 같아서 뭐 중고거래에 올리지도 않았고요.
집에서 하는 가장용 런닝머신보다는 차라리 밖에 가서 공원 산책, 초등학교나 중학교 운동장 산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가 오는데 눈이 오는데 미세먼지가 많은데 그렇다면?? 저는 다른 운동을 추천합니다.
저는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해놓고 안 하는 이유가 집이라는 것이 오히려 단점이었어요. 나는 출퇴근 하느라 헬스장 갈 시간이 없어, 하지만 건강관리해야하니 가정용 런닝머신으로 할거야!!! 생각하겠지만 집은 쉬는 곳이에요 ㅠㅠ 퇴근하고 오면 지쳐요. 밥 먹고 나면 티비 보면서 뻗어요 ㅠㅠ 누가 운동하고 싶겠어요. 진짜 안 하게 됩니다. 가정용 런닝머신 렌탈 고민하신다면 내 의지가 어느 정도인지 스스로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동네마다 주민센터나 문화센터 찾아보면 헬스장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이 은근 많습니다. 저희 동네는 문화센터에 헬스장이 있고 샤워시설 온수 팡팡 사용할 수 있는 샤워실 있는 헬스장이 월 2만원입니다. 운동하는 사람들만 있으니까 더 불타오르며 운동하게 되더라구요.
또 최근에 알게 된 것이 있는데 요즘 유툽 라이브 방송으로 트레이닝 하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실시간 방송으로 켜놓고 운동을 따라하는 건데 정말 체계적이더라구요. 런닝머신 하는 것보다 훨 힘들고 살도 더 많이 빠지고 건강도 챙길 수 있고. 가격은 한 달에 38000원 정도라는 거.
아이러너 런닝머신 렌탈 후기.
몇 년 전으로 돌아간다면 절대 안 했을 겁니다.
아래는 아이러너 런닝머신 동영상이에요. 아이러너 런닝머신 층간소음에 조금 도움 될 수 있을텐데 소리는 있지만 엄청 크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