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코큐 후기 효능

반응형
반응형

저는 원래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왕팬입니다. 콜라겐 복용의 효과를 믿고 먹어온지는 꽤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먹는다고 즉각적으로 콜라겐 복용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요. 저는 에버콜라겐을 3년째 먹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먹기 시작했을 때는 3개월 6개월 눈에 띄는 변화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6개월 9개월이 넘어가는 순간부터 저는 잘 모르겠는데 남편이 피부가 엄청 촉촉해졌다? 그런 소리를 하는 거예요. 음... 나는 잘 모르겠는데?

 

그리고 먹기 시작한지 1년 반, 2년이 되었을 때부터 피부에 올라오던 트러블이 사라지기 시작했답니다. 어떤 영양제를 먹든간에 제가 이렇게 집중해서 오래 먹지는 않았거든요. 하지만 여자는 30대 후반부터 콜라겐이 급속도로 떨어지고 피부 탄력 저하가 나타나므로 그냥 쭉 먹자는 생각으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먹어왔어요.

 

 

 

제가 3년 전부터 먹기 시작했을 때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아니었고요, 그땐 그냥 기본이었나? ㅎㅎ 암튼 작년부터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가 나온 것 같고 작년에는 신제품으로 또 몇 개월을 먹어줬답니다. 요즘들어 남편이 피부가 더 좋아진 것 같다고 말을 해주는데 제가 지난 여름? 가을부터 먹는 방법을 바꿔주었거든요.

 

 

 

아침에 일어나서 먹거나 낮에 아무 때나 먹어주었는데 제가 커피를 자주 마시다보니까 콜라겐을 먹고 커피나 탄산음료 다른 차 종류를 마셔주면 콜라겐 복용의 효과가 떨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그래서 작년 여름 가을 사이부터는 꼭 잠자기 전에 먹어요. 그럼 아무것도 먹지 않은 공복의 상태이기 때문에 콜라겐 흡수가 온전하게 이루어질 것 같아서, 다른 영양성분과의 반응도 없을테니 에버콜라겐 부작용도 없을 거라 생각되었어요.

 

 

 

그렇게 먹어주었더니 이게 효과가 더 좋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3년째 먹고 있는 에버콜라겐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꾸준히 몇 년째 먹는 것은 콜라겐하고 양배추 브로콜리즙이에요.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답니다. 작년에 구매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가 떨어져서

 

에휴 콜라겐 다 떨어졌네

사야겠네

 

그랬더니 남편이 사준다고 합니다.

 

왜 사주냐고 그랬더니 요즘 피부 좋아진 것 같으니 콜라겐은 빼먹지 말고 꼬박꼬박 먹었으면 좋겠다면서 이제부터 죽을때까지?ㅋㅋㅋ 콜라겐은 자기가 사주겠다고 합니다. 저보다 남편이 콜라겐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물론 남편은 하나도 먹지 않고 제가 온전하게 먹고 있지만요.

 

대부분 몇 개월 몇 년 이렇게 먹지 않고 잠깐 동안 먹어본 다음 콜라겐 복용의 효과가 없다! 단정하겠지만 저처럼 꾸준하게 3년 이렇게 먹으면 효과를 느끼게 될 것 같습니다.

 

 

에버콜라겐 종류는

-에버콜라겐 타임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에버콜라겐 코큐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등이 있습니다. 어떤 성분이 더 많이 들어가있는지, 또는 어떤 성분을 덜어내고 다른 성분을 더 추가했는지에 따라 종류가 달라진답니다. 그동안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먹어왔지만 이번에는 에버콜라겐 코큐로 주문하였습니다.

 

에버콜라겐 코큐 (50.4g*6병) (총 24주분)
정상가 : 284,000원

gs 홈쇼핑 구매가 : 245,910원

 

요렇게 구매했습니다.

 

 

 

유통기한이 무려 2022년까지입니다

24주 분이라 여름이 되기 전에 다 먹겠네요

 

 

 

에버콜라겐 코큐는

 

1.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000mg

2. 코엔자임큐텐 90mg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모두

1일 섭취량 100% 충족하는 양이에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1.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500mg

2. 영국산 비타민 c

3. 미국산 셀렌

4. 스위스산 비타민 D

5. 프랑스산 비오틴

 

 

이렇게 들어있거든요

어떤 제품을 구매하느냐에 따라

그 안에 담겨진 성분의 차이가 있어요

 

인앤업 플러스에 더 다양한 종류가 들어있어서

비쌀 것 같지만 에버콜라겐 코큐가

더 비쌉니다. 코엔자임큐텐이 

그렇게 좋은 건가 봅니다. 

 

 

 

자 그런 여기서 코큐가 뭐냐? 코엔자임큐텐이라고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항산화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죠. 즉 노화를 천천히하는? 그런 성분이라고 해야할까요. 저 같은 경우는 비타민 C나 비타민 D 같은 성분보다는 차라리 코큐 성분이 더 필요한 나이거든요. 집에 비타민 D 영양제가 있기도 한데 매일은 안 먹고 그냥 생각날 때마다 먹고 있어요. 집에 비타민 D 영양제가 있으니 됐고, 과일 섭취를 워낙 많이 하는 편이라 비타민 C도 부족하다는 생각은 하지 않아서

저에게는 에버콜라겐 코큐 효능이 더 맞다고 보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코큐로 갈아탔습니다.(남편이 사준다고 해서 인앤업보다 비싼 코큐로 산 이유도 있어요 ㅋㅋㅋㅋ)

 

 

 

에버콜라겐 코큐 효능 후기

먼저 저는 에버콜라겐 효능을 보았고 후기를 누군가 물어본다고 해도 괜찮아, 꾸준히 먹을만한 제품이야라고 말해줄 수 있어요. 남편도 피부가 좋아졌다고 하고, 얼굴에 많이 올라오던 트러블도 꾸준히 먹으면서 많이 완화되었기 때문이에요.

 

 

에버콜라겐 코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활성산소를 안정화하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돼 피부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답니다.

 

에버콜라겐 코큐는 에버콜라겐의 인기제품으로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코큐텐(COQ10)으로 항산화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입니다.

 

 

 

크기도 작아서 먹기 좋고

인앤업은 하루 2알이었는데

코큐는 하루 3알입니다.

 

 

 

 

-2020년 품절 대란템이었던 에버콜라겐 코큐 제품
-대한민국 1등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판매율 1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있는 먹는콜라겐 브랜드라는 건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에버콜라겐 종류

인앤업 플러스 - 야외활동이 적은 이들이 섭취, 피부에 생기가 오를 수 있게 도움

에버콜라겐 코큐 - 세포의 활기를 띄게 해주며 탱탱한 세포로 관리

유브이케어 에이스 - 야외활동이 잦은 사람에게 추천, 촉촉한 피부와 자외선 케어에 도움

에버콜라겐 타임 - 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사람

 

 

에버콜라겐 성분

인앤업 플러스 -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비타민C,D, 비오틴, 셀렌
에버콜라겐 코큐 -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코엔자임 Q10
유브이케어 에이스 -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비타민 A, C, E
에버콜라겐 타임 -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한 달도 아니고 두달도 아니고 일년도 아니고

무려 3년 동안 꾸준히 먹고 있는 에버콜라겐 후기!

 

저보다 주변에서 피부가 좋아졌다는 소리를 요즘 듣고 있어서 정말 좋답니다. 그렇다고 피부가 뽀얗게 변하거나 피부의 모든 잡티가 사라지는 것 아닙니다. 일단은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분들이 드시면 저처럼 효과를 볼 수 있고, 나이에 비해 피부가 촉촉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고, 또 제가 실제로 3년 동안 먹으면서 느낀 에버콜라겐 후기입니다. 에버콜라겐 코큐 효능은 항산화 작용이 좋다고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